(채용) 강릉원주대학교 원주학생생활관 공무직(출산 및 육아휴직 대체인력) 채용 공고

작성일
2022.09.19
작성자
관리자
조회수
634

강릉원주대학교 원주학생생활관 공무직(출산 및 육아휴직 대체인력) 채용 공고




   1. 채용분야 및 인원

  

 구분

직렬

인원

담당업무

근무지

 기간제계약직

공무직

(대체인력)

1명

 - 관생선발 및 관생관리

 - 행정업무

원주학생생활관

(원주캠퍼스) 


   2. 근무조건 ※기타 자세한 내용은 공고문 참고

     ㅇ 보수

       가. 기본급 : 1,812,720원

       나. 급식비 : 140,000원 / 월

     ㅇ 근무조건 : 주 5일(월~금), 1일 8시간



   3.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

     ㅇ 지원자격

      가.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

      나. 국가공무원법 제33조 각 호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

      다. 남성의 경우 병역의무를 필한 자 또는 면제된 자


     ㅇ 우대사항

      가. 대학행정 및 유사 경력(대학 또는 관련기관 행정 업무 경험)

      나. 컴퓨터 활용 관련 자격증 소지자

      다. 국가유공자저소득층취업지원 대상자장애인 우대(관련 증명서 제출)


  4. 채용일정

 구분

기간

장소

모집공고

2022.9.19.(월) ~ 9.23.(금)

 우리대학교 홈페이지

원서접수

2022.9.19.(월) 9:00 ~ 9.23.(금) 18:00 

 우편접수, 방문접수

 서류전형 합격자 및

면접일정 안내

2022.9.27.(화)

 우리대학교 홈페이지, 개별연락

면접심사

2022.9.29.(목)  <예정>

 원주학생생활관(해솔관)

최종합격자 발표

2022.10.4.(화)  <예정>

 우리대학교 홈페이지, 개별연락

※ 상기 일정은 대학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일정 변동이 생길 경우 홈페이지 공고 및 개인별 휴대전화로 안내 예정 


 5. 제출서류

   가. 응시원서, 이력서, 자기소개서 각 1부

      ※ 자기소개서에는 출신학교나 출신지역 등을 알 수 있는 내용은 기재 생략

   나. 개인정보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 1부

   다. 경력증명서(담당업무 기재 필수) 등 우대사항 제출서류 (해당자에 한함)




 ※ 자세한 사항은 아래 첨부된 공고문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첨부파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