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릉원주대학교 원주학생생활관 공무직(출산 및 육아휴직 대체인력) 채용 공고
1. 채용분야 및 인원
구분 |
직렬 |
인원 |
담당업무 |
근무지 |
기간제계약직 |
공무직 (대체인력) |
1명 |
- 관생선발 및 관생관리 - 행정업무 |
원주학생생활관 (원주캠퍼스) |
2. 근무조건 ※기타 자세한 내용은 공고문 참고
ㅇ 보수
가. 기본급 : 1,812,720원
나. 급식비 : 140,000원 / 월
ㅇ 근무조건 : 주 5일(월~금), 1일 8시간
3.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
ㅇ 지원자격
가.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
나. 국가공무원법 제33조 각 호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
다. 남성의 경우 병역의무를 필한 자 또는 면제된 자
ㅇ 우대사항
가. 대학행정 및 유사 경력(대학 또는 관련기관 행정 업무 경험)
나. 컴퓨터 활용 관련 자격증 소지자
다. 국가유공자, 저소득층, 취업지원 대상자, 장애인 우대(관련 증명서 제출)
4. 채용일정
구분 |
기간 |
장소 |
모집공고 |
2022.9.19.(월) ~ 9.23.(금) |
우리대학교 홈페이지 |
원서접수 |
2022.9.19.(월) 9:00 ~ 9.23.(금) 18:00 |
우편접수, 방문접수 |
서류전형 합격자 및 면접일정 안내 |
2022.9.27.(화) |
우리대학교 홈페이지, 개별연락 |
면접심사 |
2022.9.29.(목) <예정> |
원주학생생활관(해솔관) |
최종합격자 발표 |
2022.10.4.(화) <예정> |
우리대학교 홈페이지, 개별연락 |
※ 상기 일정은 대학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, 일정 변동이 생길 경우 홈페이지 공고 및 개인별 휴대전화로 안내 예정
5. 제출서류
가. 응시원서, 이력서, 자기소개서 각 1부
※ 자기소개서에는 출신학교나 출신지역 등을 알 수 있는 내용은 기재 생략
나. 개인정보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 1부
다. 경력증명서(담당업무 기재 필수) 등 우대사항 제출서류 (해당자에 한함)
※ 자세한 사항은 아래 첨부된 공고문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